언론뉴스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웰포트, 끓는 물 가습기 ‘가습포트뷰’ 발명특허 획득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0-23 09:44: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2

이미지

2018년 신형 웰포트 가습기 ‘가습포트뷰’ (사진 제공: 한국웰포트)


급작스럽게 바뀐 가을 날씨로 실내 공기는 건조한 반면, 실외 공기는 차가워 면역력이 떨어지고, 민감한 피부가 두드러지게 변화하는 것을 느끼게 된다. 특히 건조한 실내로 인해 가습기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아직 가습기 살균제 문제로 구매를 꺼리게 되는 경우가 많다.

가습기의 안전성 문제를 걱정하는 소비자를 위하여 한국웰포트가 2018년 신형 웰포트 가습기를 출시했다. 이번 웰포트 신형 가습포트뷰는 초음파 세척 원리를 이용하여 진동자 수명을 늘린 결과로 천연살균이 되는 제품으로써 발명특허를 받았다. 

웰포트 가습포트뷰는 살균제 없이 끓는 물로 세척이 가능해 물 때가 끼지 않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가습기 살균제 문제를 걱정할 일이 없기에 신생아 가습기나 아기 가습기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특수 PP 재질로 구성되어 있어 높은 온도에도 내구성이 튼튼하여 안전하며, 방수 기능으로 간편하게 통세척을 할 수도 있다. 

특히 대부분의 기존 가습기는 물이 떨어진다는 문제가 있었는데 가습포토뷰는 방수팬을 장착함으로써 분무 시, 팬으로 바람이 나와 멀리 분사할 수 있어 바닥에 물이 고이는 문제를 최소화하였다. 또한 손잡이 부분에 다이얼 버튼을 탑재해 분무 세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와 관련 한국웰포트 관계자는 “가습기의 주된 목적인 습도 조절과 함께 가습포트뷰는 음이온이 발생되어 공기청정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다. 물 밖에 장착된 초음파 진동자가 물과 부딪히면서 다량의 음이온이 방출되어 레너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USB 포트 연결 방식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며 “끓는 물 사용으로 세균이 번식하지 않아 물 때가 끼지 않고, 가습기 살균제 문제까지 없앤 한국웰포트 신형 가습포트뷰는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세 부담까지 줄일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습기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웰포트는 기존 가습포트 시리즈를 사용중인 고객들에게 최신 웰포트 가습포트뷰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처: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87748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