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뉴스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가정용·아기용 ‘웰포트 가습기’, 티타늄 백금단자 교체로 안전성 강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7-13 15:38: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5

추워진 날씨 탓에 두꺼워진 외투로 중무장을 해도 급격한 온도 변화는 면역력을 떨어뜨려 감기에 걸리기 쉬워진다. 특히나 어린 아이들의 경우 자칫 잘못하면 한참 극성인 감기로 인해 병원신세를 오랫동안 지게 되는 결과를 초래하면서 가정 내 가습기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다.

 

몇 년간 이어온 가습기 살균제의 공포가 여전히 존재하지만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은 해당 제품 사용이 필수일 수밖에 없다.


방안의 습도를 올려주면 기관지 내의 점막을 부드럽게 하여 기침, 가래를 예방할 수 있고 코에서 나오는 분비물이 마르지 않아 코 막힘에도 도움이 된다. 그 외에도 모세기관지염, 후두염, 폐렴들 호흡기 질환이 있을 때 가습기는 증상 호전에 큰 영향을 주기도 한다.

이러한 장점을 가진 가습기는 제대로 알고 쓰는 것이 중요하다. 기존의 초음파식 제품은 진동자 발진에 의해 물 온도가 상승하여 세균 번식에 유리한 조건이 만들어지는 고질적인 문제가 있다.

초음파식의 문제점을 개선한 ‘웰포트’ 가습기는 진동자를 물 밖에 장착하여 세균에 대한 안전한 구조로 개발된 신개념 제품으로 끓는 물을 직접 쓸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제품을 써 본적 이 있거나 현재 쓰고 있는 소비자라면 구연산 등으로 아무리 깨끗하게 세척하고 사용해도 물때가 끼는 것을 보고 세균에 대한 의구심을 가져본 적이 있을 것이다.

물때 역시 일종의 세균 번식으로, 장시간 사용하면 세균이 증식되어 분사되어지는 것이다. 웰포트의 제품은 물때가 증식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이다.

웰포트는 제품의 안전을 위해 티타늄 백금도금 단자로 교체하면서 다시 한번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사전 구입한 고객에 한에서 앞으로 5년간 무상 단자 교체를 실시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임기성 기자  lgs@cctvnews.co.kr


원문출처: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317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