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뉴스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웰포트가습기 '가습포트뷰', 출시 한달만에 다나와 판매순위 3위 기록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1-12 10:49: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8




최근 바짝 메마른 대기로 실내공기가 건조해지면서 자고 일어난 뒤 코가 막히고 목이 아픈 증상을 겪는 이들이 많다. 특히 아이를 키우고 있는 집에서는 아이의 질 좋은 숙면을 위해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다. 그로인해 가정 내 가습기 사용은 필수적이다.

 

최근 가습기 살균제 문제로 한참 민감했고, 현재도 그 여파가 이어지고 있다. 가습기를 깨끗하게 사용하려면 세척과 함께 살균이 필요한데, 살균제를 쓰기엔 찝찝하고 그렇다고 안 쓸 수도 없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한국 웰포트는 자사 가습기 제품인 가습포트뷰가 출시 한 달 만에 다나와 기준 주간 판매 3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웰포트 가습포트뷰는 굳이 살균제를 쓸 필요도 없고, 진동자를 끓는 물에 세척할 수 있어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도 세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가습기이다.

 

아이들이 선을 잡아당기거나 장난치다가 선에 걸려 넘어져도 가습기 본체가 떨어지는 게 아니라 자석으로 연결된 선만 떨어져 아이들의 안전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가습포트뷰는 진동자를 물 밖에 장착해 물 흡수 필터로 진동자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진동자를 통해 공기 중으로 바로 분무하는 초음파 가습기이다. 세척 방법 자체도 간편한데다 진동자가 탈착식이기 때문에 언제든 끓는 물에 천연 살균할 수 있다.

 

더구나 끓는 물을 바로 사용하면서 기존의 제품에서 보이던 고질적 문제점인 물때가 끼지 않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물 때 역시 일종의 세균으로 아이들의 호흡 건강을 염두한 것.

 

또 이 제품은 일체형인데다 무게가 772g밖에 되지 않아 이동이 편리하고, 소비전력이 4WH로 전기세 부담을 크게 줄였다.

 

진동자만 주기적으로 교체하면 늘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효율의 팬이 장착됐기 때문에 더 먼 곳까지 골고루 분사되어 습기가 곳곳으로 퍼지기 때문에 사무실용으로도 적합하다.

 

현재 웰포트에서는 2017 신형 가습기 출시 기념으로 기존 가습포트 GP 시리즈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최신 웰포트 가습포트뷰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웰포트가습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기영 기자 2016.11.22 15:23:14


원문링크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html?no=40582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