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뉴스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겨울철,실내 건조함 탈출과 청결함을 원한다면? -IT DAILY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1-12 10:39: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0

전국적으로 한파 특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사무실과 집 안에서는 건조함과 실내 공기 위생이 위협 받고 있다. 추위와 건조한 날씨로 인해 환기를 안 하게 되고 이는 결국 면역력 저하로 이어져 감기는 물론, 피부 또한 푸석푸석하게 변하고 마는 것이다. 실내 습도와 청결함을 동시에 잡아야 할 지금, 한국웰포트의웰포트 살균가습기가 화제다.

 

웰포트 살균가습기는 끓는 물로 살균 사용이 가능한 일체형 제품이다. 이는 물 흡수 필터를 통해 깨끗한 물을 공급하여 공기 중으로 바로 분무함으로써 다량의 음이온이 나오게 설계한 것으로 기존 가습기의 경우 물 속에서 진동자가 분무해 안개를 만들고 팬이 밖으로 불어내는 원리지만 웰포트 살균가습기는 진동자를 물 밖에 장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물 밖에 장착한 초음파 진동자는 물과 진동자가 부딪혀 마찰을 일으키기 때문에 레너드 효과가 발생한다. 이 때 가습포트에서는 다량의 폭포수 음이온이 방출되어 건강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다.


 


팬 소리, 물소리는 가습기 소음의 원인으로, 수면 방해를 초래하기 마련인데 웰포트 살균가습기는 문제를 일으키는 팬을 없애고 초음파 진동자를 물통 밖에 장착하여 소음의 원인을 제거한 점도 눈에 띈다.

 

특히 100℃의 끓는 물을 이용해 천연 살균되어 세척이 간편하며, 깨끗한 가습 환경을 지킬 수 있다. 4W의 낮은 소비전력을 가지고 있기에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이 적다.

 

웰포트 살균가습기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편의성 또한 높였는데 타이머 기능과 USB 포트 사용이 바로 그것이다. 4시간, 8시간 단위로 시간 예약 기능이 가능해 잠들기 전에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USB 포트, 충전용 보조 배터리로 활용성을 높였다.

 

더불어 파워코드를 자석으로 붙여 안전한 설계 방식을 거쳤다. 보통 집 안에서 가습기를 사용할 경우, 장식장 위에 배치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웰포트 살균가습기는 아기가 코드를 잡아당겨도 자석이 떨어지지 않아 위험이 방지된다.

 

'한국웰포트' 관계자는 "고효율이자 저전력의 가습기를 찾고 있다면 웰포트 살균가습기가 안성맞춤일 것" 이라 전했다.

 

한편, 신개념 가습포트로 가습기 업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웰포트 살균가습기의 자세한 내용 은 홈페이지(http://www.wellpo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6 01 14() 13:38:21 임기영 기자 pjs@chamdal.co.kr


원문링크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7412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